확대 l 축소

광주광역시교육청, ‘방과후학교 전담 직무 연수’ 실시

공립 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전담 143명 대상

[중앙뉴스라인, 공성남기자] 광주시교육청이 28일 광주교육연수원 중강당에서 관내 공립 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전담 143명을 대상으로 역량강화를 위한 직무 연수를 실시했다.

28일 시교육청에 따르면 이번 연수는 방과후학교 활성화 및 업무 담당자 역량강화를 위해 마련했다. 코로나19 상황으로 기존 비대면으로 운영했던 연수를 대면연수로 재개했다.

특히 방과후학교 운영 전반에 관해 살펴보며, 현장에서 부딪히는 다양한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함께 모색해보는 소통의 장이 됐다.

또 직무 교육뿐만 아니라 ‘교육공동체 회복을 위한 한걸음’이라는 주제로 환경교육을 실시해 학교현장에서 다각도로 교육활동을 살펴볼 수 있는 인식 전환의 계기가 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시교육청 초등교육과 장상민 과장은 "방과후학교 업무 담당자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교육공동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방과후학교를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광주광역시 남구 대남대로 335 4층|.발행/편집인/한성영|등록년월일:광주아00032 / 2009.1.20

[서울본부]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18길 28 성원빌딩 1305호

대표전화 : 1600-4015, HP 010-5170-0545 팩스 : 0505-353-6789 대표메일 : baronews@daum.net

청소년보호책임자:한소연 COPYRIGHT @BARONEWS.NET 2009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