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광주광역시 서구의회,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품 전달


[중앙뉴스라인, 김찬규기자] 광주광역시 서구의회는 6일 민족고유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사회 공동체 확산을 위해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고경애 의장은 “추석을 맞아 어려운 분들께 응원과 격려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과일 및 생필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관내 복지 사각지대가 없는지 재차 확인하고 취약한 부분은 복지시책 수립에 반영하는 등 사회 안전망을 확충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 서구의회는 오는 9월 13일부터 26일까지 14일간 제306회 제1차 정례회를 열고 2021회계연도 결산 승인 및 2022년도 제2회 추가경정 세입·세출 예산안 등을 심의·의결할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광주광역시 남구 대남대로 335 4층|.발행/편집인/한성영|등록년월일:광주아00032 / 2009.1.20

[서울본부]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18길 28 성원빌딩 1305호

대표전화 : 1600-4015, HP 010-5170-0545 팩스 : 0505-353-6789 대표메일 : baronews@daum.net

청소년보호책임자:한소연 COPYRIGHT @BARONEWS.NET 2009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