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익산시의회'지방자치연구회'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행정사무감사 및 결산승인 완벽 대비

[중앙뉴스라인, 정영철기자] 익산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지방자치연구회'가 9월 13일에 국가무형문화재 통합전수관에서 '예결산 심사 및 행정사무감사 역량증진 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보고회에는 김진규 대표의원을 비롯하여 김미선 의원, 손진영 의원, 신용 의원, 양정민 의원, 이중선 의원, 정영미 의원, 최재현 의원 등 8명의 회원들과 관계 공무원, 연구용역 수행기관인 한국자치법규연구소 최인혜 소장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는 2022년 행정사무감사와 2021 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승인의 효율적인 수행방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들이 교환됐으며,

연구단체 대표인 김진규 의원은 “지난 한 해 동안 우리시 행정과 재정이 낭비된 사례가 없었는지 이번 행정사무감사와 결산승인을 꼼꼼하게 챙겨서, 향후 우리시 행정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시의회는 9월 19일부터 10월 7일까지 제246회 제1차 정례회를 개최하여 2022년 행정사무감사 및 결산승인을 처리할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광주광역시 남구 대남대로 335 4층|.발행/편집인/한성영|등록년월일:광주아00032 / 2009.1.20

[서울본부]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18길 28 성원빌딩 1305호

대표전화 : 1600-4015, HP 010-5170-0545 팩스 : 0505-353-6789 대표메일 : baronews@daum.net

청소년보호책임자:한소연 COPYRIGHT @BARONEWS.NET 2009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