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동두천시 불현동, 제54회 어버이날 기념식 성황리 개최


[중앙뉴스라인, 우제헌기자] 동두천시 불현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7일 제54회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어르신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감사와 공경의 뜻을 되새기는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시립이담농악단과 시립합창단의 식전 공연으로 시작해 행사장에 활기를 더하고 어르신들께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어진 기념식에서는 평소 효를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된 장한 어버이와 효행자 4명에게 표창이 수여됐다.

이어 진행된 2부 행사에서는 축하공연과 주민자치 프로그램 무대가 펼쳐져 큰 호응을 얻었으며, 참석자들이 함께 어울리고 소통하는 화합의 장이 마련됐다.

김영미 불현동장은 “어르신 한 분 한 분이 소중한 오늘의 주인공”이라며 “어르신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어르신이 행복하고 존중받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광주광역시 남구 대남대로 335 4층|.발행/편집인/한성영|등록년월일:광주아00032 / 2009.1.20

[서울본부]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18길 28 성원빌딩 1305호

대표전화 : 1600-4015, HP 010-5170-0545 팩스 : 0505-353-6789 대표메일 : baronews@daum.net

청소년보호책임자:한소연 COPYRIGHT @BARONEWS.NET 2009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