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순천시청 소프트테니스팀, 제104회 동아일보기 전국대회 단체전 금메달 획득

제47회 회장기 전국대회 포함 2026년 시즌 2관왕 달성

[중앙뉴스라인, 우제헌기자] 순천시청 소프트테니스팀이 경북 문경에서 열린 제104회 동아일보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에서 단체전 금메달을 획득하며 2026년 시즌 2관왕을 달성했다.

지난 5월 1일부터 10일까지 경북 문경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동아일보사가 주최했으며, 일본․대만 등 7개국을 포함한 국내외 130개 팀 1,500여 명이 참가했다.

순천시청팀은 단체전 결승에서 서울시청을 3대 2로 이기며 금메달을 획득했다.

제47회 회장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에 이어 시즌 2관왕을 달성하며 오랜 전통을 지닌 이번 대회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시 관계자는 “국가대표 선수 2명이 차출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도자와 선수들이 흔들림 없이 훈련에 집중한 결과, 값진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 국내외 대회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시청 소프트테니스팀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순창에서 열리는 2026년도 한국실업소프트테니스 춘계연맹전에 출전할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광주광역시 남구 대남대로 335 4층|.발행/편집인/한성영|등록년월일:광주아00032 / 2009.1.20

[서울본부]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18길 28 성원빌딩 1305호

대표전화 : 1600-4015, HP 010-5170-0545 팩스 : 0505-353-6789 대표메일 : baronews@daum.net

청소년보호책임자:한소연 COPYRIGHT @BARONEWS.NET 2009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