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금산군청 사이클팀 전우주 선수, 전국사이클대회 1km 독주 금메달 획득

대회 신기록 달성 및 최우수 신인상 수상

[중앙뉴스라인, 우제헌기자] 금산군은 금산군청 사이클팀 소속 전우주 선수가 전국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하고 최우수 신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전 선수는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경북 영주시 경륜훈련원에서 열린 서울올림픽기념 제28회 전국사이클대회의 1km 독주 종목에 출전해 1위로 결승선을 통과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특히, 이번 기록으로 대회 신기록을 경신했으며 활약을 인정받아 최우수 신인상을 함께 받았다.

최희동 금산군청 사이클팀 감독은 “전우주 선수는 올해 처음 성인팀과 계약하고 뛰는 첫해임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성과를 내준 장래가 매우 촉망되는 선수”라며 “앞으로도 선수가 가진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훌륭한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광주광역시 남구 대남대로 335 4층|.발행/편집인/한성영|등록년월일:광주아00032 / 2009.1.20

[서울본부]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18길 28 성원빌딩 1305호

대표전화 : 1600-4015, HP 010-5170-0545 팩스 : 0505-353-6789 대표메일 : baronews@daum.net

청소년보호책임자:한소연 COPYRIGHT @BARONEWS.NET 2009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