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순천시청 이하늘, 2026 아시안게임 정구 출전 확정!


[중앙뉴스라인, 우제헌기자] 순천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이하늘 선수가 충북 진천에서 진행 중인 2026년도 국가대표선수단 평가 등을 통해 2026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 출전이 확정됐다.

지난 4월 20일부터 충북 진천에서 2026년도 국가대표선수단 자체평가전, 경기력향상위원회 및 국가대표지도자 평가 등이 진행됐으며, 이하늘 선수가 자체평가전에서 복식 3위, 단식 2위 등 우수한 성적을 바탕으로 최종 확정됐다.

이하늘 선수는 안성초, 안성중, 안성고, 대전대학교를 졸업한 뒤 2017년에 입단하며 꾸준한 활약을 펼치며 팀의 핵심 선수로 자리매김해 왔다.

시 관계자는 “치열한 경쟁과 수준 높은 평가를 거쳐야 하는 어려운 과정속에서도 선수의 뛰어난 집중력과 지도자의 헌신적인 지도가 더해져 값진 성과를 이뤄냈다”며 “정구 종목 최대 규모 국제대회인 오는 9월 2026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에서도 순천시와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말했다.

앞으로 이하늘 선수는 진천 국가대표선수촌 훈련 및 전지훈련 등을 통해 오는 9월 개최 예정인 2026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에 출전할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광주광역시 남구 대남대로 335 4층|.발행/편집인/한성영|등록년월일:광주아00032 / 2009.1.20

[서울본부]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18길 28 성원빌딩 1305호

대표전화 : 1600-4015, HP 010-5170-0545 팩스 : 0505-353-6789 대표메일 : baronews@daum.net

청소년보호책임자:한소연 COPYRIGHT @BARONEWS.NET 2009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