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순천시청 정구팀, 한국실업 춘계연맹전에서 단체전·개인전 메달 석권!

단체전 및 추문수·윤지환 복식 은메달, 이희성 단식 동메달 추가 획득

[중앙뉴스라인, 우제헌기자] 순천시청 정구팀이 전북 순창에서 열린 2026년도 순창 한국실업정구 춘계연맹전에서 단체전 은메달과 개인전 은·동메달 등 총 3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전북 순창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한국실업정구연맹이 주최한 전국대회로 21개 팀 170여 명이 참가했다.

순천시청 정구팀은 단체전 은메달을 차지했고, 추문수와 윤지환 선수가 복식에서 은메달, 이희성 선수가 단식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는 등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시 관계자는 “동아일보기 전국대회에 이어 연이은 일정 속에서도 훈련과 경기에 집중한 선수들과 지도자의 헌신으로 만들어낸 값진 성과”라며 “앞으로 국내외 대회에서도 빛나는 활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시청 정구팀은 오는 6월 23일부터 29일까지 순창에서 열리는 2026 순창오픈 종합정구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광주광역시 남구 대남대로 335 4층|.발행/편집인/한성영|등록년월일:광주아00032 / 2009.1.20

[서울본부]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18길 28 성원빌딩 1305호

대표전화 : 1600-4015, HP 010-5170-0545 팩스 : 0505-353-6789 대표메일 : baronews@daum.net

청소년보호책임자:한소연 COPYRIGHT @BARONEWS.NET 2009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