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여수시청 유도팀, 양구전국실업유도선수권대회서 메달 2개 획득

여동건 선수 은메달·정진형 선수 동메달… 값진 성과 거둬

[중앙뉴스라인, 우제헌기자] 여수시는 여수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유도팀이 ‘2026 양구전국실업유도선수권대회’에서 은메달과 동메달을 각각 획득하며 전국대회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양구군 양구문화체육관에서 열렸으며, 한국실업유도연맹이 주최하고 강원특별자치도유도회와 양구군유도회가 공동 주관했다.

대회에서는 여동건 선수가 남자 일반부 –60kg급에서 은메달을 차지했으며, 정진형 선수도 +100kg급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며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였다.

시 관계자는 “선수들의 땀과 노력이 값진 성과로 이어져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여수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유도팀은 각종 전국대회에서 꾸준한 성과를 거두며 전국 무대에서 여수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광주광역시 남구 대남대로 335 4층|.발행/편집인/한성영|등록년월일:광주아00032 / 2009.1.20

[서울본부]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18길 28 성원빌딩 1305호

대표전화 : 1600-4015, HP 010-5170-0545 팩스 : 0505-353-6789 대표메일 : baronews@daum.net

청소년보호책임자:한소연 COPYRIGHT @BARONEWS.NET 2009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