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순창군청 역도팀 선전, 황수민 선수 은메달


[중앙뉴스라인, 우제헌기자] 순창군청 역도팀(감독 이시열)이 5월 14일부터 19일까지 6일간 충남 서천군 군민체육관에서 열린 제4회 대한역도연맹회장배 전국역도경기대회에 출전하여 값진 성과를 거두었다.

이번 대회에서 황수민 선수(95kg급)는 인상부문에서 156kg을 들어올려 은메달을 획득하며 순창군청 역도팀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황 선수는 꾸준한 훈련과 집중력으로 전국 무대에서 뛰어난 기량을 발휘했다.

한편, 장서진 선수(75kg급)와 전병현 선수(110kg급)은 아쉽게도 메달 획득에는 실패했으나,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투혼을 보여주며 팀의 사기를 북돋았다.

군 관계자는 “선수들의 노력과 열정에 깊은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역도팀이 더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광주광역시 남구 대남대로 335 4층|.발행/편집인/한성영|등록년월일:광주아00032 / 2009.1.20

[서울본부]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18길 28 성원빌딩 1305호

대표전화 : 1600-4015, HP 010-5170-0545 팩스 : 0505-353-6789 대표메일 : baronews@daum.net

청소년보호책임자:한소연 COPYRIGHT @BARONEWS.NET 2009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