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8일까지 접수
광주시가 운영하는 청소년문화존 가운데 광천동 종합버스터미널 유스퀘어 광장에서 진행되는 대표존의 수탁단체를 공개 모집한다.
청소년 문화존사업은 문화의 소비주체인 청소년들을 실질적인 문화생산주체로 유도해 지원하고 그들만의 독특한 공연.체험.놀이문화 양식을 활성화하기 위한 장소를 마련하는 사업으로,
광천동 종합버스터미널 유스퀘어 광장(대표존), 동구 금남공원(동구존), 남구 진월동 푸른길(남구존), 전남대학교 후문(북구존) 등 4곳이 운영되고 있다
이번에 공모하는 대표존 사업에는 국비와 시비 등 1억원을 투입해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 32회의 공연과 전시, 동아리 발표, 팝 뮤직 축제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공개모집에 응모할 수 있는 단체는 광주시 등록 청소년단체로 4개 단체 이상이 컨소시엄을 구성해 응모해야 하며, 지원신청서와 법인.단체 소개서, 사업계획서, 최근 2년간 사업 추진실적 등을 갖춰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시 여성청소년정책관실에 제출하면 된다.
수탁단체는 청소년육성위원회 위원으로 구성한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오는 26일 선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시홈페이지(www.gwangju.go.kr) 공고문을 참고하고, 시 여성청소년정책관실 청소년육성팀(062-613-2291)으로 문의하면 된다.
2009년 3월 8일 중앙뉴스라인
보도편집국 news_line@naver.com